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미디어

미디어

뷰티플레이에서 만나는 ‘리본셀’

Rebonc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리얼글로우 미스트세럼 등 핵심 품목 전시·홍보 활동 전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는 리본셀이 뷰티플레이 전시 공간에서 내달 말까지 소비자와 만난다.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는 리본셀이 뷰티플레이 전시 공간에서 내달 말까지 소비자와 만난다.

 

리본셀이 오는 6월 말까지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에서 제품 전시와 함께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는 리본셀은 뷰티플레이에 △ 새롭게 구축한 신제품 라인 △ 스테디셀러의 명성을 구가하고 있는 미백라인 △ 트러블 스팟케어 제품 등을 선보인다.

 

기존 병‧의원 전용 리본셀이 보유한 순백의 이미지와 차별화를 모색, MZ세대를 겨냥한 파스텔 색감의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신제품 라인은 클렌징(3종)과 미스트타입 세럼으로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 그 기능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대표 품목으로 내세우고 있는 ‘리얼글로우 미스트세럼’은 은은한 분홍빛이 감도는 컬러와 함께 인공향료·인공색소를 배제하고 천연 아로마오일과 천연 색소를 사용했다.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2가지의 펩타이드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을 함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꾸어 준다.



리본셀 브랜드 담당자는 “현재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수출하고 있는 리본셀 제품을 뷰티플레이에서 편하게 체험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더마코스메틱 기능과 미백·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의 효과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추천의 말을 남겼다.

 

병‧의원 채널 브랜드로 전문성을 갖춘 노-하우와 의학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탄생한 리본셀은 문제성 피부를 집중 관리하고 피부 유형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보습‧민감성‧미백‧주름‧탄력‧두피 케어 제품으로 라인업했다. ‘BIOSCIENCE™’ 기술력을 활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였다. 글로벌 메티컬 시장과 뷰티 분야에서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

허강우 기자 kwhuh@cosmorning.com

© 2016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코스모닝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